여행(국내)

튼튼하고 키 큰 맥세이프 삼각대, 진짜 2000% 추천!

zyuu 2024. 4. 22. 15:11

 

 

 

 

정말정말 만족하는 삼각대 후기를 남기려 한다.

 

 

 

  내가 찾는 삼각대의 조건  

  1. 맥세이프
  2. 높은 키
  3. 넓게 펴지고, 각 다리마다 길이조절이 따로 되는 다리

 

 


 

네이버페이로 샀으면 내돈내산 인증이 가능한데,

쿠팡으로 구매해서 이렇게 구매내역을 캡쳐해서 첨부하기.

 

 

 

쿠팡! (coupang.com)

 

 

 

토요일에 저녁에 구매했는데... 일요일 도착 보장이라니

너무 신세계다

이래서 쿠팡쿠팡 하나보다 🥹🫶

 

 

 

 


 

 

 

내가 이 삼각대를 산 이유를 설명해보자면.

 

우리는 신혼여행을 유럽으로 간다.

유럽은 어디냐? 소매치기의 동네..

유럽에서는 우리 둘의 사진을 남기기란 감히 엄두도 안 나는 동네이다.

 

그래서 예전에는 같이 유럽여행 간 일행이랑 함께 남긴 사진은 셀카밖에 없었다.

개중에 함께 남긴 사진도 있었는데, 그건 지나가던 한국인과 서로 찍어줄 때를 제외하고는 전부 다 서로의 독사진이었다.

 

그 때는 독사진만 남아있어도 좋았다.

친구와 함께 간 여행이니까.

 

 

 

그런데 이번 여행은 뭐다? 신혼여행.

나는 서로를 찍어주는 서로의 독사진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 담긴 신혼여행 사진을 남기고 싶었다.

유럽은 그러기 어려운 곳이란걸 알지만 그러고싶었다.

욕심이 났다. 한 번 뿐인 우리의 신혼여행이니까..

 

 

 

 

욕심을 내보고자 열심히 검색을 하기 시작했다.

사용하기 빠르고 편리하면서도 튼튼한 삼각대.

나의 욕심같았지만 열심히 찾아봤다.

 

그러다가 맥세이프 삼각대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다.

이런 게 있는 줄도 몰랐는데, 이걸 알게 되었다. 신세계였다.

 

 

 

우리가 가는 곳이 국내여행이라면 상관 없다.

예쁜 장소, 예쁜 카페 가서 삼각대 놓고 폰 끼워서 높이랑 각도 조절해서 사진 찍는 시간적 여유를 부릴 수 있다.

그리고 그렇게 사진을 남기더라도 우리의 핸드폰을 훔쳐갈 사람이 없는 치안 좋은 대한민국 !

 

하지만 해외여행은 시간이 금인 곳. 게다가 유럽은 소매치기 우려도 있고.

그 정글같은 곳에서 삼각대를 이용해서 우리의 사진 남기려면 정말 빠르게 빠르게 움직여서 사진 찍고 빠르게 핸드폰을 사수해야만 한다. 고로 삼각대의 사용 간편함이 최우선!!

 

 

 

 

 
 
 
 

 

이렇게 시중에 많은 맥세이프 삼각대가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처음에 난 이걸 선뜻 살 수가 없었다.

왜냐면 삼각대 다리가 너무 부실해보였기 때문이다.

 

 

 

난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삼각대를 정말 많이 사서 사용해봤는데,

저렇게 다리가 작게 펴지는 제품들은 바람이 불거나 수평이 맞지 않는 곳에서는 잘 넘어진다.

저런 다리는 실내용 삼각대이다.

 

 

 

삼각대 위에 고가의 카메라나 핸드폰이 끼워져있는데

삼각대가 넘어지면서 소중한 기기들이 망가지는 불상사는 일어나면 안 되니까.

맥세이프 삼각대가 아무리 탐이 나도 다리가 저런 모양이라면 절대 구매하지 않는다.

 

 

 
 
 
 

 

 

야외촬영용 삼각대라 하면

다리가 적어도 이만큼은 벌어져서 삼각대를 펼칠 수 있어야하거나,

 

 

 

 

 

 

 

 

 

 

산지나 언덕 등 수평이 맞지 않는 야외에서도 촬영이 가능하게끔

각 다리마다 길이조절이 따로 가능한 것을 사야한다.

 

예를들어 언덕에서 맨 앞 다리는 짧게, 뒷 다리 두 개는 길게 조절해서

삼각대가 넘어지지 않게 튼튼히 자리를 잡아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난 이걸 야외에서 실제로 너무 많이 활용하기 때문에

삼각대 다리가 일괄적으로 똑같이 펴지는 것은 구매하지 않는다.

그런 제품들은 실내나 평지에서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더 검색하다 보니,

 

 

 

 

 

 

삼각대에 끼우는 맥세이프용 마운트가 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었다.

오 이거 좋다!!!

하고 내 기존 삼각대에 이걸 끼워서 사용하려고 했었다.

 

 

 

 

 

그런데

(이 판매자 분이 대표이미지 사진을 잘못 선택하신 듯 합니다...)

 

 

 

 

검색하던 도중, 나의 흥미를 끌지 않는 이미지였지만

우연치않게 이걸 클릭해봤는데

세상에 내가 딱 원하던 삼각대가 나오는 것이다!!!!

 

1. 다리가 넓게 펴지면서도

2. 각 다리의 길이조절이 따로 가능하고

3. 키가 그다.

4. 그런데 맥세이프까지!

 

판매자님...

이 제품 대표이미지 사진은 이게 아니라

다리까지 다 나오게 찍어서 '맥세이프 삼각대'라고 올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숨은 진주를 찾은 느낌

후기도 두 개 밖에 없는데 딱 나와 같은 고민을 하시던 분들이 남겨준 후기여서 정말 도움이 됐다.

 

사진 좀 찍는다, 사진에 애정이 있다, 삼각대 많이 써봤다 하시는 분들은

나의 설명이 뭔지 너무나 잘 아실 것 ㅠㅠㅠㅠ ❤️

 

 

 

정말정말 만족스러운 구매기다.

가격도 3만원밖에 안 한다. 바로 구매했다.

 

토요일 밤에 구매했는데 일요일 도착 보장까지....

진짜.. 너.. 🫶

 

 

 

신행 가서

멋진 장소에서,

소매치기범이 오기 전에,

빠르게 간편하게,

우리 둘의 사진을 많이 남겨올 수 있을 것 같다. 😊

 

 

 

 

 

 

 

배송이 정말 빠르게 도착했다.

삼각대 본체와 세부 악세서리들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나는 맥세이프 폰케이스를 싫어하지만

신행사진을 위해 여기에서 구성품으로 주신 자석링도 케이스 뒷면에 붙였다.

 

 

자력이 강해서 삼각대에 정말 착- 쎄게 달라붙는다.

사진 찍다가 핸드폰 떨어질 일 절대 없고,

삼각대 다리가 튼튼해서 삼각대가 넘어질 일도 절대 없었다.

고로 우리의 핸드폰은 절대절대 안전하게 많은 사진을 남기고 올 수 있었다.

 

 

 

실 사용기 사진을 남겨보겠다.

 

 

 

 

 

스위스는 치안이 안전하니까

삼각대를 항상 어디든 막 들고 다니며 우리의 사진을 남겼다.

 

남에게 사진 부탁하지 않아도 되고

우리가 구도 잡고 마음대로 사진 찍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던, 유용했던 삼각대 !

 

 

 

스위스는 산악지대라 특히 큰 비중을 염두해 검색했던 저 다리!!!

각각 길이조절이 따로 가능하고, 넓고 튼튼하게 펴지는 저 다리 !!!

 

스위스에서 실제로 써보니 더더 필요했던 이 삼각대의 다리 구조.

 

 

 

 

 

 

그리고 이 삼각대의 다리 뿐만 아니라, 발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보통 삼각대의 발은 딱딱한 플라스틱으로 다리와 일체형으로 이루어져있는데,

이 삼각대의 발은 저렇게 관절처럼 꺾인다.

저거 진짜 너무 필요한 포인트.

특히 스위스같은 산악지대에서는 더더욱 !!!

(마찬가지로 국내에서 산행 하시는 분들에게도 이런 삼각대가 필요하단 말)

 

 

바위 위에 삼각대를 세워놔도

자기가 알아서 발목 관절 꺾어서 잘 지지해 일어서있는다.

 

 

 

 

 

 

 

보이시나요?

바위 위에서도 튼튼하게 세워져있는

절대절대 넘어지지 않았던 우리의 삼각대 실 사용기.

 

 

스스로 발목 관절을 꺾어서 바닥에 정말 딱풀처럼 착- 지지하고 일어서있으며

다리 길이를 각각 조절해서 핸드폰 수평도 맞추기 쉬웠다.

 

 

위의 실 사용기 사진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다리길이가 각각 다르게 조절되어 있는 것을 금방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맥세이프라서 자석에다가 핸드폰을 딱 갖다 붙이는 편리함이란...

써본 사람만 알쥬?

 

 

 

 
 

 

 

삼각대를 다 펼친 뒤에

(무어라 설명해야하지?..) 손잡이를 돌리면 키가 더 늘어난다.

 

 

처음에는 이거 몰라서

"이 삼각대 다 좋은데 키가 너무 작아" 라고 불평하고 다녔는데

어느 순간부터 알게 되었다... 삼각대 다 펼친 다음에도 키가 더 늘어난다는 것을 !

 

 

 

 

 

 

 

그리고 한 번 더 보는

관절 꺾인 튼튼한 나의 삼각대 발목.

 

 

 


 

 

 

가운데에는 가방 걸어둘 수 있는 고리가 있다.

 

 

더러운 바닥에 내려놓기 싫었던 우리의 힙색을

여기에 정말 유용하게 걸어두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가방을 걸어두니 삼각대 무게가 가운데에 실려 중심 또한 더 잘 잡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이건 삼각대 손잡이..

손잡이를 왜 보여주느냐?

 

이 삼각대의 정말 유일한 단점이 바로 삼각대 가방에 끈이 없다는 것이다.

 

 

 

 

 

 

 

 

보통 삼각대의 가방에는 끈이 달려있어서

가방에 삼각대를 넣고 끈을 어깨에 메서 양 손 자유롭게 다니기 마련인데

이 삼각대는 가방에 끈이 없다..... 그냥 부직포임..

 

그래서 저 삼각대의 손잡이를 손으로 직접 잡고

삼각대를 가방 없이 손으로 들고 다녔다.

양 손이 자유롭지 못하니 이거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다.

 

 

 

앞으로도 자주 사용해야 할 삼각대이니

한국 돌아와서 삼각대 가방을 따로 사려고 검색해봤는데

배송비포함 최저가가 거의 만원을 바라보고 있으니 부담스러워서 아직까지 가방을 구매하진 못 했다.

 

 

 

 
 

 

 

 

 

삼각대 가방에 끈이 없으니 무용지물.

그래서 가방 없이 이렇게 삼각대를 직접 손으로 들고 다녔다.

불편했다...

여행 중인데 양 손이 자유롭지 못하다는 것은 꽤나 큰 불편함을 야기한다.

 

 

 

그래도 이 단점 하나 빼면

정말 단점이 하나도 없는

신행 가서 너무너무 잘 사용한 삼각대!

진짜 최고였다!!

 

 

 

 

 

 

 

 

 

이거 전부 다 우리끼리 직접 삼각대 세워놓고 찍은 사진이다.

아무의 도움 없이 우리끼리 많은 추억을 남기고 올 수 있었던 고마운 삼각대 ❤️

 

 

무보정 사진을 업로드한건데

다시 봐도 스위스의 풍경이 너무너무 아름다울 뿐이다..

여기서 사진 못 남기고 왔으면 정말 서러웠을 것 같다 ㅠㅠㅠㅠㅠ

 

 

 

 

 

맥세이프 삼각대 덕분에

삼각대 세우고, 빠르게 폰 붙이고, 찍고, 빠르게 폰 회수하기 성공이었다.

진짜 이 삼각대 너무 마음에 든다.

 

 

 

광고같겠지만..

정말 100000% 내돈내산임..

 

유일한 단점인 삼각대 가방만 좀 어떻게 해결.. 안 될까?

내가 직접 먼지 쌓인 미싱기 꺼내서 가방 하나 만들어야하나 😭😭😭

 

 

 

 

 

 

 

 

잘가라 나의 오래된 삼각대여

맥세이프 아닌 너는 이제 보내주겠다..

그때 당시에 화이트 삼각대 사고싶다고 열심히 검색해서 샀던 아이인데 🥹

 

 

( 아! 여기서 비교해보시면 되겠네요!!

이 삼각대는 발목 관절이 없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