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아산 평양냉면 맛집 '메밀집' 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zyuu 2024. 2. 19. 17:30

 

 

 

 

 

 

영업시간

11:30 - 16:00

라스트오더 15:40

휴무일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367-2378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메밀집.

 

 

아산 냉면맛집은

뭐니뭐니해도 메밀집이지!!!

 

 

주소지는 아산이지만

천안아산 경계에 위치하고 있어서 천안에서도 가깝다.

특히 불당동에서 가까움.

 

 

나는 일반적인 자극적 냉면보다

건강에도 좋을 것 같은 이 슴슴한 평양냉면이 더 좋다.

 

평소에도 간 쎈 음식은 지양하려고 하는 편

이제 건강 챙길 나이 !

 

 

 

 

 

주차장 매우 넓은 편입니당

주차걱정 놉. NOPE. 

 

 

 

 

 

가게 들어가기 전에

이 입간판 속 만둣국이랑 맑은곰탕 사진 보고..

홀려서 메뉴 한 개 변경해서

맑은곰탕도 시켜보기로 !

 

 

 

 

 

​저녁장사는 안 하시고,

가게 일찍 닫는 편이니

서둘러서 식사하러 다녀오셔야 한다.

 

 

 

 

 

우리가 갔을 때에도 오후 2시가 다 되었던 시간이었지만

가게 내부가 만석이었다.

 

웨이팅을 해야할 때 요기서 등록하고 기다리면 된다.

 

가족끼리 식사하러 온 팀이 굉장히 많았고

어르신들도 많았지만

아이 동반한 가족들이 정말 많았다.

 

 

 

 

 

메뉴는 요렇게 구성되어 있다.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보였던 글귀

 

 

 

 

 

식기가 매우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음.

 

왜냐면

식당에서 저런 형태로 식기를 꺼낼 때

다른 사람들도 만졌다가 놨다 하던 수저를 꺼내는 것이

내심 불편했던 1인으로써 ㅋㅋㅋㅋㅋㅋ

 

만족스럽습니당

 

 

 

 

 

메뉴는 테이블에서 바로 주문 가능하고

계산은 식사 후 나갈 때 하면 된다.

 

 

 

 

 

식탁 위에는 식초, 고추가루, 후추, 겨자가 구비되어 있음.

 

 

 

 

 

드디어 도착한 메뉴들.

우리는 평양냉면 1, 맑은곰탕1, 반반만두를 주문했다.

 

(맑은곰탕은 공기밥이 포함이고

만두국은 공기밥이 포함이 안 되어 있는 메뉴)

 

평양냉면이 슴슴한 맛이기 때문에

평양냉면 먼저 사이좋게 나눠먹고

다음 메뉴들을 먹기 시작했다.

 

 

평양냉면 정말 맛있다.

메밀의 향과 고기국물의 조화가 너무 좋았다.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좋았던 메뉴.

 

슴슴한데 슴슴하지 않은 맛.

그리고 건강한 맛 !!

 

 

직접 빚으셨다는 만두도 맛있었다.

튀김만두는 바삭바삭,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

 

 

 

 

 

맑은곰탕 진짜 맛있었다.

평양냉면 먹으러 왔다가 곰탕맛집을 발견했드아..

 

평양냉면은 간이 슴슴한데

곰탕은 맛이 진짜 진하고 깊다.

난 오히려 곰탕 맛에 반하고 간다눈 👌

 

국 안에 있는 숙주나물, 당면, 고기들도 맛있다.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이 메뉴 !

 

 

 

 

 

 

반찬은 요렇게가 전부.

김치들도 맛있었다.

 

나는 특히 백김치가 새콤하니 시원해서 너무 좋았다.

 

 

 

 

 

셀프코너에서 김치를 자유롭게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앞치마, 물티슈, 식기류, 가위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가게 내부 가운데에 온육수를 데우는 난로가 있길래

궁금해서 먹어보기로.

 

 

 

 

 

맛은 뜨거운 메밀국 맛? 메밀 삶은 육수 맛?

 

개인적으로 내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져다가 자유롭게 맛 보시면 좋은 경험이 될 수도 !

 

 

 

 

후식커피도 있어욤

 

 

 

 

 

도마판매대 왼 쪽에 보이는 입구가

화장실이다.

 

 

 

 

 

 

​​

각종 예쁜 도마가 진열되어 있는데

판매도 하신다.

가격은 15000원 내외.

 

 

 

 

 

진짜 건강식으로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

 

먹고 나서 한동안 기분 좋은 식당.

집에와서도 아직까지 생각나는 평양냉면의 은은한 맛.

몇 번 갔던 집이지만 갈 때마다 만족스럽다.

 

다음에 또 가야지!!